제목 | [LINC 3.0]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수강 학생 재료비 신청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조회수 | 133 | 날짜 | 2024-09-23 |
첨부파일 | |||||
1. 신청대상 :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수강생(3,4학년)
2. 과제 신청방법 및 기간 가. 캡스톤디자인 시스템(http://capstone.seoultech.ac.kr) 학생 팀장 계정으로 로그인 나. 팀장이 과제신청 →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→ 과제내용 작성 → 서명 후 접수신청 다. 팀원이 과제관리 → 캡스톤 팀원승인 → 과제내용 확인 → 서명 후 요청동의하기 라. 접수기간: 2024-09-02 00:00 ~ 2024-10-01 00:00
3. 재료비 구매방법 ① 캡스톤디자인 시스템 내 견적서 첨부 및 지원금 사용 신청 ② LINC 3.0 사업단 승인 ③ (온라인 구매) 소속학과 방문 및 결재/(오프라인 구매) 소속학과 방문 및 LINC 3.0 사업단 카드 수령하여 거래처에서 직접구매 * 온라인 구매 경우 학과 사무실 내 노트북으로 결재. 재료 배송지는 학과 사무실이 아닌 신청하는 학생 주소로 택배 받을 것. ④ 영수증 및 물건 증빙 LINC 3.0 사업단으로 직.접 제출 ⑤ 과제수행 종료 전 까지 재료비 구매 완료해야함. *과제수행기간: 2024-09-01 00:00 ~ 2024-11-30 00:00
4. 유의사항 가. 반드시 2인 이상 팀으로만 신청 가능 *1인팀 지원 불가!!! 나. 예산사용계획(안)은 회의비를 작성하는 곳으로 1인당 20,000원내에서 작성 해야 함 ※ 학기당/팀별 1회 회의비 지원 다. 기업연계 혹은 글로벌 유형으로 신청할 경우,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에 있는 협약서를 필수로 제출 해야 함 라. 모든 팀원이 서명 해야 함
관련문의: 링크사업단 02-970-9489 |